[고뉴스] 아이비, "양파는 나의 정신적 지주"

2007-07-02 アップロード · 1,533 視聴

"나를 가수가 되게 한 노래, 애송이 사랑"

가수 아이비가 데뷔 후 첫 콘서트를 열기에 앞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가수로 활동하게 된 것에 가장 큰 영향을 준 노래는 '양파'의 '애송이 사랑'이라고 밝혔다.

30일 서울 송파구 잠실체육관에서 아이비와 팬이 함께 만드는 첫 번째 선물이란 뜻의 자선콘서트 'IVY & Present 1'이 뜨거운 열기 속에 펼쳐졌다.

이날 공연에는 선배가수인 '양파'가 특별게스트로 초청되어 아이비와 함께 무대에 오르기도 했는데, 공연에 앞서 아이비는 양파에 대해 "중학교 때부터 굉장히 좋아하는 팬이었고 가수가 되는데 있어서 영향을 많이 주신 분"이라며 "무대에 선다는 것 만으로도 영광이고 많이 떨린다"고 심정을 밝혔다.

이번 공연은 아이비의 데뷔 후 첫 콘서트로써 평소 소외된 계층을 위해 자선 행사를 후원해왔던 그녀답게 모든 입장수입과 출연료를 소년소녀가장들에게 전달하는 자선콘서트 형식으로 준비했다.

2005년 혜성같이 나타나 '아하'로 대한민국 대표 섹시아이콘으로 급부상했던 아이비는 2집 정규앨범 '유혹의 소나타'에서 잠시 노출을 절제하고 활동을 펼쳐왔다. 이날 아이비는 공연전 "팬들에게 섹시한 이미지를 충족시킬 수 있는 깜짝놀랄 만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공언하기도.

이날 기자회견장에서 선전포고한 대로 역시 공연에서 아이비의 모든 매력을 한껏 발산한 뜨거운 무대를 선사했으며 특히 'Can't fight the moonlight'를 부를 때에는 화끈한 'bar dance'를 선보이며 공연의 절정에 달았다.

한편 아이비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팬들과 함께 소년소녀가장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물하는 자선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향후 자선행사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tag·고뉴스,아이비,양파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시인의바다
2007.07.06 10:15共感(0)  |  お届け
아름다우십니다..아이비...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