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옥주현 “포개는 키스 처음이라 긴장”

2007-07-02 アップロード · 15,752 視聴

압구정 CGV에서 정규 4집 발표 쇼케이스에서 SG워너비가 ‘소름끼치는 가창력’으로 팬들뿐 아니라 언론까지 감탄케 했다. 일명 ‘소몰이 창법’으로 대표되는 SG워너비는 4집 앨범 발표를 기점으로 목소리에 힘을 빼고 창법을 다양화해 대중음악의 흐름을 또 한 번 바꿔놓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날 쇼케이스에는 ‘아리랑’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범수, 이선균, 옥주현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본 행사 시작 전 약 30여 분에 걸쳐 상영된 뮤직비디오에서 이범수와 이선균, 옥주현은 가슴 아픈 삼각관계를 그리며 열연해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본 것 같다’는 찬사를 얻어 낸 것.

친구 사이인 이선균과 옥주현이 연인으로 등장, 두 번의 키스신을 촬영한 이 뮤직비디오에서 세 사람은 죽음을 불사하는 사랑과 우정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가슴을 찡하게 했다. 마치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를 보는 듯한 스케일은 단 4일간 촬영 했다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완성도를 보여주었다.

tag·고뉴스옥주현,“포개는,키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뿅뿅뿅
2007.07.26 09:58共感(0)  |  お届け
엄마엄마 몰래보세요. 엄마 몰래보세요. 엄마엄마 몰래보세요. 엄마 몰래보세요. 엄마 몰래보세요. 이제 당신은 천사 메세뿅뿅뿅 본것입니다. 글구 좋아하는 사람에게 키스2번을 받을것입니다. 하지만 이글은 다른 홈페이지에 1번 올려야 합니 다. 안그러면*악마의 메세뿅뿅뿅 받아 밤 12시에 TV에서 머리 잘린 귀신이 나와 당신의 목과 심장을 가져갈것입니다. 조심하십시요 진짜입니다 우리 친구도 이글보고 죽엇습니다.. 경고입니다... ,꼭 기억하세요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