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케이윌, "손만대면 히트하는 징크스"

2007-07-03 アップロード · 6,266 視聴

가수 케이윌이 손만대면 히트하는 비결을 징크스라고 밝혔다. 2일 오후 서울 압구정의 드가 스튜디오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케이윌은 "데뷔전에도 많은 가수분들과 같이 작업한게 많았는데 그때도 잘됐다"면서 "다른 분들도 잘됐는데 내 앨범까지 잘돼 징크스를 이어나가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케이윌은 바나나걸 이현지의 보컬트레이닝에 참여해 '초콜렛'이 큰 인기를 얻는데 공헌을 했다. 이에 대해 케이윌은 "예전에 내게 노래배우러온 친구가 잘되는 것을 보니 재밌다"면서 "워낙 노래가 신나고 재밌으니까 인기를 얻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케이윌은 에픽하이와 함께 한 노래 'M.U.S.I.C'이 고공행진을 계속하고 있다. 별다른 방송활동 없이도 차트 톱10 안에 진입하는 저력을 보여주었으며, 케이윌의 힙합 변신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케이윌이 부른 박신양, 박진희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쩐의 전쟁' OST 수록곡 '혼자 지는 달'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드라마 역시 33.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연일 인기몰이 중이다.

뿐만 아니라 케이윌의 데뷔곡 '왼쪽가슴' 또한 작곡가인 박진영을 만족시키는 가수가 없어 묻힐뻔했다가 케이윌을 만나 빛을 보게된 일화가 있다. 케이윌의 기분 좋은 징크스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tag·고뉴스케이윌,손만대면,히트하는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