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KTH 십이지천, UCC로 인기 실감

2007-07-03 アップロード · 6,374 視聴

KTH(대표 송영한) ‘파란’(paran.com)에서 서비스하고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에서 개발한 무협 온라인게임십이지천의 UCC가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중심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네티즌 사이에서 유명인사인 ‘칼이쓰마’가 등장하는 동영상 UCC ‘십이지천-기여도 편’이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공개되며 각종 미니홈피와 블로그를 통해 전파되고 있는 것.

십이지천의 한 유저가 1년간 ‘도도공주’라는 여성 캐릭터와 플레이를 하던 중 우연히 현실에서 마주치는 상황의 UCC가 네티즌들의 폭소를 자아내며 인터넷 포털 사이트 동영상 코너에서 조회수 수만 건을 기록하고 있다.

UCC를 통해 처음 십이지천을 접한 유저들은 “동영상 만큼 십이지천도 재미있을 것 같아 꼭 해보고 싶다”라며 십이지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고, 십이지천을 이미 즐기고 있는 유저들은 “십이지천 UCC가 시리즈로 나오면 더 재미있겠다”라며 반가움과 기대감을 표현했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박정환 PM은 “십이지천 UCC 동영상이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많은 네티즌과 공감대를 형성한 것 같다. UCC의 위력을 실감한다.”고 밝혔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십이지천,UCC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