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남궁연, "나도 한 때는 잘 나가던 댄서"

2007-07-03 アップロード · 3,806 視聴

연기자 김민선이 라디오 생방송 중 '성인식' 반주에 맞춰 깜짝 댄스 실력을 선보인데 이어 남궁연도 이에 질세라 현란한 브레이크 댄스를 선보여 화제다.

SBS 라디오 '남궁연의 고릴라디오'(연출 박성원)의 6월 28일 방송분에서 김민선은 "게시판 글이 1000개를 돌파하면 '성인식' 반주에 맞춰 춤을 추겠다"고 깜짝 발언을 했는데, 동시에 접속자들이 폭주하면서 금새 게시판 글은 1000개를 넘어섰다.

이날은 '보는 라디오' 형식으로 전국에 스튜디오 현장이 인터넷으로 생중계되었기때문에 김민선의 말 한마디에 청취자들은 즉각적인 반응을 일으킨 것. 처음에김민선은 쑥스러운 듯 빼다가 못 이긴척 "약속을 지키겠다"는 말과 함께 자신이 직접 녹음한 박지윤의 노래 '성인식'에 맞춰 섹시한 자태를 뿜어냈다.

DJ 남궁연도 이에 질세라 현란한 브레이크 댄스를 선보이며 듣기만하는 라디오가 아니라 그야말로 '보는' 라디오를 제대로 연출했다. 댄스가 끝나고 숨을 몰아쉬며 남궁연은 "다음주에도 청취자들이 원한다면 김민선과 함께 불쇼라도 준비하겠다"고 말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기도.

이에 김민선의 화려한 섹시댄스와 남궁연의 브레이크 댄스는 많은 네티즌들로 부터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순식간에 라디오 프로그램 방문자는 늘어났고, 게시판에도 '새로운 댄스가수의 탄생' '예사롭지 않은 유연함이다' '댄스실력이 보통이 아니다. 소름이 돋을 정도로 최고!' 등 호평이 줄을 이었다.

<영상제공:SBS>

tag·고뉴스,남궁연,나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