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최초의 정치미스테리사극 한성별곡(正)제작발표회

2007-07-04 アップロード · 2,299 視聴

3일 오후 KBS신관5층에서 열린 드라마 한성별곡(正)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8부작 사전제작 미니시리즈 한성별곡(正)은 국내 최초의 정치 미스테리 사극으로 관심을 모았다. 미니시리즈임에도 스타급 배우가 아닌 신인급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정연주 KBS사장까지 참석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드라마 설명회에서 곽정환PD는 신인급 캐스팅에 대한 질문에 "극중 주인공들이 1%의 상위계층의 인물이었다면 무리해서라도 스타급 배우를 캐스팅했겠지만 평범한 백성들을 대변하는 인물들이었기에 이들을 캐스팅했고 만족하는 결과가 나온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곽정환PD는 "대한민국 1%의 스타급 배우들에게 빼앗긴 미니시리즈 주연자리를 찾아오자"며 배우들을 격려하기도 했다고.

이날 참석한 세명의 배우들 중 이천희를 제외하면 시청자들에겐 생소한 인물들이지만 진이한은 뮤지컬과 연극무대에서 연기경험을 쌓았고, 김하은 또한 한성별곡(正)의 OST영상 촬영현장에서 JYP와 계약을 맺을 정도로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조선 정조시대를 배경으로 벌어진 연쇄살인사건과 개혁군주였던 정조와 반대세력의 갈등 그리고 그 가운데 서있는 세 젊은이들의 열정과 가슴 아픈 사랑을 그린 한성별곡(正)은 7월 9일 월요일 밤 9시 55분에 첫방송된다.

tag·고뉴스최초의,정치미스테리사극,한성별곡正제작발표회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