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남상미, "극중 캐릭터 위해 살뺐다"

2007-07-05 アップロード · 6,499 視聴

5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MBC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제작발표회에서 여주인공 남상미가 자신이 맡은 배역 서지우에 대해 설명했다. 남상미가 맡은 서지우는 범죄조직의 보스의 딸로 두 남자주인공 수현과 민기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인물이다.

이날 남상미는 기존의 작품에서 보여준 발랄한 이미지보다는 성숙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전작에서보다 다소 살이 빠져보인 것에 대해 남상미는 "힘든 촬영은 두 오라버니(이준기, 정경호)의 몫이어서 촬영하면서 살이 빠지지는 않았다"라고 말했다.

남상미는 "기존 작품들에서 명랑한 캐릭터를 연기했기 때문에 몸매관리엔 소홀했다"면서 "지우라는 캐릭터를 보면서 캐릭터에 가장 근접할 수 있는 방법이 무얼까 생각을 하다 살을 빼게 됐다"고 말했다.

드라마 '신돈'의 김진민PD와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의 한지훈 작가가 손을 잡은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은 이준기, 남상미, 정경호 등 청춘스타들의 출연과 태국과 한국을 오가는 스케일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준기는 어린 시절 범죄조직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다짐하는 수현 역을, 정경호는 수현과 형제처럼 자랐지만 후에 수현과 대립하게 되는 민기 역을 맡았다. 또한 남상미는 범죄조직 보스의 딸로 수현과 민기의 사랑을 받는 여주인공을 연기한다.

'개와 늑대의 시간'은 7월 18일 수요일 9시 55분 첫 방송을 시작한다.

tag·고뉴스남상미,극중,캐릭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신수빈
2008.03.25 07:50共感(0)  |  お届け
스크랩 합니다.삭제
신수빈
2008.02.14 07:35共感(0)  |  お届け
스크랩 합니다.삭제
민환이여보야♥
2008.01.23 10:04共感(0)  |  お届け
민환아사랑해♥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