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개와 늑대의 시간' 제작발표회 현장

2007-07-06 アップロード · 246,236 視聴

5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MBC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드라마 '신돈'의 김진민PD와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의 한지훈 작가가 손을 잡은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은 이준기, 남상미, 정경호 등 청춘스타들의 출연과 태국과 한국을 오가는 스케일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준호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진민PD를 비롯해 이준기, 남상미, 정경호 등 주연배우들과 최재성, 차수연, 최지호 등 출연배우들이 참석했다. 김진민PD는 연출의 변을 통해 "이 작품을 해보고 싶은 욕심이 났지만 내가 과연 능력이 될까하여 걱정을 했다"며 "훌륭한 작가들과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해 좋은 작품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기대를 표현했다.

이날 제작발표회 현장엔 많은 취재진들이 모여 드라마와 이준기, 남상미 등 스타들에 대한 관심을 보여줬다. 또한 많은 일본팬들이 찾아와 주인공 이준기를 응원했다. 이준기는 짧지만 명쾌한 일본어로 일본팬들에게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준기는 어린 시절 범죄조직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다짐하는 수현 역을, 정경호는 수현과 형제처럼 자랐지만 후에 수현과 대립하게 되는 민기 역을 맡았다. 또한 남상미는 범죄조직 보스의 딸로 수현과 민기의 사랑을 받는 여주인공을 연기한다.

세 남녀 주인공의 엇갈린 사랑과 애증을 그린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은 7월 18일 수요일 9시 55분 첫 방송을 시작한다.

tag·고뉴스개와,늑대의,시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신수빈
2008.03.25 07:52共感(0)  |  お届け
스크랩 합니다.삭제
신수빈
2008.02.14 07:33共感(0)  |  お届け
스크랩 합니다.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