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얼룩말과 말의 혼성 '에클라이스'

2007-07-06 アップロード · 11,123 視聴

A zorse -- cross between a horse and a zebra -- has drawn curious onlookers to a zoo in Germany because of its unusual coat. while zorse have been in existence since the 19th century, this one is particularly unique. a rare foal which is half horse and half zebra has become a superstar in Germany.

5일자 유럽의 언론과 북미 언론에서는 독일의 한 동물원에 속한 말과 얼룩말의 혼성 동물인 Zorse 한마리가 보통과는 아주 색다른 모습을 띄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Zorse는 19세기 이래로 존재해온 동물이긴 했지만 이번 화제의 Zorse는 특별히 독특하고 유일무이한 모습을 띄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소식은 유럽 전역은 물론 BBC 방송국 ,북미의 ABC, CNN 등 세계 미디어에 전격 소개 되면서 인터넷 뉴스에서도 최고의 클릭 뉴스가 되고 있다.

현재 각 방송에서는 이 동물을 두고 말과 얼룩말의 합성어인 Zorse(조스) 혹은 Hebra (헤브라)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그 독특한 모습을 보려고 모여드는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 동물의 외모를 보면 말과 얼룩말의 분명한 모습을 정확하게 골고루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기존의 Zorse 들이 갖고 있지 않던 새로운 유형의 특성을 보이는 것이라고 북부 게터슬로 사파리 동물원 당국은 발표 했다.

이 동물은 이제 갓 한 살이 된 에클라이스(Eclyse)라는 이름의 Zorse종이며 첫 부분의 몸통 부분이 흰색의 백마를 연상 시키는 반면 나머지 반은 얼룩말의 무늬를 띄고 있다.

조스 혹은 헤브라라는 새로운 닉네임을 만들어가고 있는 '에클라이스'는 독일 최고의 슈퍼스타로 부상하고 있으며, 당국에 의하면 에클라이스는 약 3주전 이탈리아로부터 공수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및 동영상은 북미 뉴스 캡쳐 화면]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얼룩말과,말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herbnim.com
2007.07.12 07:45共感(0)  |  お届け
ㅂㅐ고프ㅈ1 않게 ㄷㅏ ㅇ 1ㅇㅓ트 했답니다. 항상 배가고파 폭식이 심했던 저에게는 기회였죠~ 전혀 어렵지 않게 두달동안 12킬로 ㅃㅏ 졌어요!!▒http://www.herbnim.com▒친~절한 24시간 무료상담☎ O5O5-5O5-5181삭제
qqqqq
2007.07.06 03:25共感(0)  |  お届け
에클리제가 맞을걸.... 독일어로..삭제
마이클
2007.07.06 03:30共感(0)  |  お届け
나두 보고 간다.... LA 에서..삭제
eogksalsrnr
2007.07.06 02:53共感(0)  |  お届け
이거 진짜 있다구 나왔어요..신문에서 봤는데 이탈리아 희귀동물 맞아요.삭제
zz
2007.07.06 02:42共感(0)  |  お届け
이런거 진짜 있는거 아님..꾸며 놨군...삭제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