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미수다’ 디나 “개고기 수육 맛있어”

2007-07-06 アップロード · 12,579 視聴

손요(중국), 사가와 준코(일본), 소피아 리자(말레이시아), 디나 레베데바(아제르바이잔) 등 KBS 2TV 토크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이하 ‘미수다’)에 출연중인 4명이 5일 행정자치부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행자부는 한국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이들 4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하며 지방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로 삼기 위해 이날 위촉식을 시행했다.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4명은 오는 19일부터 서울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누리자! 지방의 즐거움’을 주제로 열리는 ‘지방자치경영대전’ 개막식에 참석해 전국의 지방문화, 관광, 특산물, 전통공연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홍보활동을 벌이는 한편 21일에는 팬 사인회도 개최한다.

한편 디나는 이날 우리 음식에 대해 수육을 좋아한다면서 특히 개고기 수육이 맛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고국 아제르바이잔에서는 “양고기를 많이 먹는데 개고기가 이것과 매우 비슷하다”면서 “부드럽고 고소하다”고 말했다.

또 디나는 좋아하는 음식으로 장어를 꼽는 한편 자라는 맛있다고 하는데 아직 못 먹어봤다고 덧붙였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미수다’,디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herbnim.com
2007.07.12 07:51共感(0)  |  お届け
ㅂㅐ고프ㅈ1 않게 ㄷㅏ ㅇ 1ㅇㅓ트 했답니다. 항상 배가고파 폭식이 심했던 저에게는 기회였죠~ 전혀 어렵지 않게 두달동안 12킬로 ㅃㅏ 졌어요!!▒http://www.herbnim.com▒친~절한 24시간 무료상담☎ O5O5-5O5-5181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