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미수다’ 준코 “저도 술 좋아해요”

2007-07-06 アップロード · 17,769 視聴

손요(중국), 사가와 준코(일본), 소피아 리자(말레이시아), 디나 레베데바(아제르바이잔) 등 KBS 2TV 토크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이하 ‘미수다’)에 출연중인 4명이 5일 행정자치부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행자부는 한국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이들 4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하며 지방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로 삼기 위해 이날 위촉식을 시행했다.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4명은 오는 19일부터 서울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누리자! 지방의 즐거움’을 주제로 열리는 ‘지방자치경영대전’ 개막식에 참석해 전국의 지방문화, 관광, 특산물, 전통공연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홍보활동을 벌이는 한편 21일에는 팬 사인회도 개최한다.

한편 준코는 홍보대사에 위촉된 소감에 대해 “한 외국인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여러 행사에 참가해 서울이 아닌 도시들을 국내외에 알리는 역할을 열심히 하고 싶다”고 말했다.

반면 우리 음식과 문화에 대해 “술을 좋아한다”면서 “한국에서 제일 좋아하는 것은 전통음악이나 부채춤 같은 전통 춤을 좋아한다, 너무 아름답다”고 말했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미수다’,준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2007.11.30 09:38共感(0)  |  お届け
잘봤으무니다삭제
tkfucc
2007.07.18 03:02共感(0)  |  お届け
하하ㅏ하하하하하하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