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꽃미남’ 슈퍼주니어,"관객 만남 준비태새

2007-07-12 アップロード · 6,768 視聴

[펀펀연예]

영화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이 부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상영됩니다.

SM픽쳐스의 창립작품으로 인기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전원이 출연하여, 오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꽃미남 연쇄 테러사건’이 7월 12일 개막되는 제1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깜짝 상영 TBA’의 상영작으로 초청되었는데요.

오는 20일 부천시 중동에 소재한 프리머스 시네마에서 일반인에게 첫 공개될 예정으로 이날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가 진행될 예정으로 연출을 맡은 이권 감독과 주연배우들이 참석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제 조직위원회와 관계자들은 깜짝 상영작에 관객들이 몰릴 것에 대비해 벌써부터 만반의 준비태세에 돌입했다는 후문이 있는데요.

또한 첫 주연작품이 국내 유명영화제에서 첫 상영하게 된 사실에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관객들과 직접 만나보고 싶다는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깜짝 상영’은
선정작만 골라보는 재미를 만끽하는 관객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리에 상영되고 있는 섹션중의 하나입니다.‘꽃미남 연쇄 테러사건’과 일본의 중견 거장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신작 ‘용이 간다’가 선정되어 상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영화제 관계자는 ‘꽃미남 연쇄테러 사건’ 선정에 대해“단편영화 ‘겁쟁이들이 더 흉폭하다’와 다수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통해 재기발랄한 감성과 독특한 시각적 표현으로 이름을 알려왔던 이권 감독의 데뷔작이고, 넘치는 재치와 만화적 상상력이 영화가 보여줄 수 있는 무한의 상상과 가능성을 지지하는 영화제의 정신과 부합하는 작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꽃미남’,슈퍼주니어관객,만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슈주좋아
2007.07.20 06:19共感(0)  |  お届け
갔다왔는데..대박 좋았음^^ 진짜 행복.ㅋㅋ삭제
ghh
2007.07.15 08:20共感(0)  |  お届け
ajtwuajtwu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