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박수홍 “유재석 결혼설? 못 들었는데…”

2007-07-13 アップロード · 20,510 視聴

인기 MC로 활동하고 있는 박수홍이 웨딩사업가로 변신해 성공적인 결과를 거둬들이고 있다.

박수홍은 지난해부터 사강 주영훈 윤종신 윤다훈 등 선후배 연예인들의 결혼식을 진행했고, 오는 15일 16년간 친분을 쌓아온 절친한 후배 박경림의 결혼식 진행을 앞두고 있다.

고뉴스와 인터뷰를 가진 박수홍은 "사업에 있어서 인맥이 중요하단 것을 느낀다. 많은 동료들과 도움을 주고받으며 사업에 매진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결혼 유치하고 싶은 연예인이 있냐"는 질문에 박수홍은 "아직 결혼 소식이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유재석씨나 박명수씨 김경식, 지상렬, 홍록기 등 제 주변에 총각분들이 너무 많다. 하지만, 나부터 좋은 분 만나고 싶다"며 결혼에 대한 바람을 밝혔다.

공개연인 나경은 아나운서와 결혼설이 흘러나고 있는 후배 유재석에 대해 묻자 박수홍은 "웨딩 사업하고 있으니까 나한테 와서 얘기하지 않을까 하는데, 아직 결혼 소식은 없는 걸로 알고 있다"고 답했다.

박수홍은 연예인들의 웨딩사업에 대한 일각의 부정적인 시선에 대해 차분한 어조로 입장을 전했다.

"내 경우는 직접 투자를 했고, 형과 함께 가족사업의 일환으로 하고 있다. 결혼이라는 인륜지대사를 치르는 일이다 보니 정성이 많이 가고 보람도 느낀다. 특히 개인 영리 목적의 사업을 넘어 수입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 서겠다"며 앞으로의 계획까지도 밝혔다.

박수홍은 사업뿐만 아니라 MBC '지피지기', KBS2FM '두근두근 11시', tvN 'Sometheinc New'등 다양한 방송활동을 소화하고 있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박수홍,“유재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