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아찔소’, 외국女에게 개고기

2007-07-14 アップロード · 3,981 視聴

케이블 채널 Mnet의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시즌3’에 7개국의 미녀들이 출연합니다.

12일 방송되는 ‘킹카 만나러 한국 가자’ 편에 미국, 독일, 일본,우즈베키스탄, 중국, 벨로루시 등 각국의 도전자들이 출연하는 것인데요.

이 외국 여성들은 한국인 킹카 최용호씨와 함께 도전자로출연해, ‘국제적인 아찔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최근 ‘아찔한 소개팅’ 홈페이지에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외국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외국인 여성들에게 개고기와 번데기를 권하는 장면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또한 외국 여성들이 서로 킥복싱 대결을 펼치는 장면과 외국인 여성 출연자가 눈물을 흘리는 장면도 예고편에 포함 돼 있습니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자칫 한국 음식문화에 대해 지나치게 가볍게 접근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를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사실 한국인들 중에도 번데기와 개고기를 싫어하며 먹지 않는 이들도 많은데, 흥미 위주의 내용을 통해 왜곡된 모습으로 비춰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아찔소 버전의 미녀들의 수다’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날 방송이 외국 여성들에게 한국 문화를 친근하게 소개하는 장이 될지, 새로운 논란을 만들어 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아찔소’,외국女에게,개고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