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미수다’ 새멤버 사유리,‘핵폭탄급비밀병기

2007-07-14 アップロード · 19,354 視聴

[펀펀연예]
KBS 2TV 글로벌 토크쇼 ‘미녀들의 수다’에서
새롭게 투입되는 일본인 출연자에 대해 네티즌들의 폭발적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일본인 출연자의 이름은 후지타 사유리.
그녀는 ‘미녀들의 수다’ 35회 녹화에 참가해, 16일 방송에서 처음으로 등장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녀의 등장은 ‘미녀들의 수다’ 팬들 사이에 최대의 관심사로 올랐습니다. 그녀의 미니홈피 주소가 알려졌기 때문인데요.

사유리의 미니홈피에는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엉뚱하고 때로는 엽기적인 사진들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그녀의 사진을 퍼 나르며 관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이거나, 세탁기와 휴지통 안에 들어가 있는 사진들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공공장소에서도 그녀의 엽기적인 표정과 포즈는 변함없는데요.

다양한 분장을 한 사진들도 있는데, 닌자 복장을 한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네티즌들은 ‘미녀들의 수다’ 사상 이런 캐릭터는 없었다며, 진정한 4차원 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방송 출연 전부터 이처럼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사유리. 앞으로 ‘미녀들의 수다’에서 그녀가 펼칠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미수다’,새멤버,사유리‘핵폭탄급비밀병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조윤수
2007.08.01 02:46共感(0)  |  お届け
사유리 귀여움 ㅋㅋ삭제
babyspecter
2007.07.15 02:43共感(0)  |  お届け
헉!! 표정 압권 ㅋㅋ진짜 엽기인그녀?? 아니면 진짜 핵폭탄?ㄷㄷ삭제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