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이준기, “실탄사격 위해,국정원서 교육받아

2007-07-14 アップロード · 1,942 視聴

배우 이준기가 국정원 요원으로 변신, 사격 실력을 뽐냈습니다.

이준기는 MBC 수목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NIS요원\ 이수현 역을 맡았는데요. 국제범죄조직을 쫓는 국정원 요원의 우정과 사랑을 다루는 이 드라마에서 이준기는 남상미, 정경호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최근 이준기와 정경호가 NIS요원으로 사격 대결을 벌이는 장면이 공개됐는데요. 이준기와 정경호는 친구사이지만, 극중 남상미를 사이에 두고 사랑의 라이벌이 됩니다.

이 사격 장면은 정경호가 이준기에게 질투를 느끼고 사격으로 내기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이 장면은 실제 총으로 실탄 사격을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관계자는 공포탄으로 하려고 했으나,
리얼리티가 떨어지는 것 같아 실탄 사격을 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또 이 촬영을 위해 두 사람은 실제 국정원 요원들로부터 직접 교육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촬영 전, 이준기와 정경호는 국정원 홍보관 내부에 있는 사격장과 국제정보대학원 사격장 등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관계자는 정경호는 권총 사격이 처음이었지만, 이준기는 해외여행을 나갔을 때 권총 사격을 해 본적이 있다고 했다며, 그래서 그런지 능숙하게 잘 다뤘다고 전했다.

이준기-정경호-남상미가 출연하는 ‘개와 늑대의 시간’은오는 18일부터 전파를 탄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이준기,“실탄사격,위해국정원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