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이재오 온갖 욕 다 먹고 참았는데 피눈물 난다

2007-07-19 アップロード · 4,180 視聴

18일 밤 서울 시청광장. 촛불을 든 약 1000여명의 시민들은 한 목소리로 “노무현 정권은 정치개입을 중단하라”고 외쳤다.

뉴라이트 전국 연합을 비롯한 시민단체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집회에서는 노래와 각종 퍼포먼스가 펼쳐졌으며 독립신문의 신혜식 대표와 제성호 뉴라이트 전국 연합 공동대표는 등의 규탄사가 진행돼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마지막 규탄사에 나선 한나라당 이재오 최고위원은 현 정권의 정치개입은 물론 박근혜 후보에 대한 비난을 퍼부으면 거침없는 연설을 이어갔다.

이 최고위원은 “노 대통령이 한나라당 모 후보가 정권을 잡는 것만 봐도 끔찍하다 했다는 것은 이 정권 하의 모든 수사?정보기관에게 한나라당이 권력을 못 잡도록 하라는 지시 아니냐. 그런데 뭐가 공작정치가 없고 지시를 안 한 것이냐”며 대통령의 정치 개입에 대해 질타했다.

이어 이 최고위원은 “내가 이토록 분노하는 것은 적어도 이 나라가 30년 가까운 군사독재가 청산되고 민주주의 정부가 들어섰으면 그동안 얼마나 억울하게 뒤집어쓰고 끌려갔고 어떤 세월을 살았느냐. 만약에 양심이 있다면 야당 후보 뒷조사는 안 하는 것 아니냐”고 강조했다.

특히 이 최고위원은 “당 내에서도 국민의 희망을 앗아가는 공작정치가 이뤄지고 있다”면서 최근 박근혜 전 대표측 인사가 이 전 시장의 주민등록초본 유출 사건과 개입이 돼 있다는 수사 결과 등을 바탕으로 비난포를 쏘아댔다.

이 최고위원은 “어떻게 같은 당 후보의 초본을 발급받고 공약을 흘리고 이것이 국민을 뭘로 아는 것이냐. 기가 막히는 노릇”이라며 “야당이 이꼬라지니까 노 정권이 한나라당을 우습게 아는 것 아니냐”고 성토했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이재오,온갖,먹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herbnim.com
2007.07.19 03:30共感(0)  |  お届け
ㅂㅐ고프ㅈ1 않게 ㄷㅏ ㅇ 1ㅇㅓ트 했답니다. 항상 배가고파 폭식이 심했던 저에게는 기회였죠~ 전혀 어렵지 않게 두달동안 12킬로 ㅃㅏ 졌어요!!▒http://www.herbnim.com▒친~절한 24시간 무료상담☎ O5O5-5O5-5181삭제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