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 '18일은 J-POP 천국'

2007-07-19 アップロード · 1,190 視聴

日가수 국내 동시발매

일본 인기가수들의 음반이 18일 국내 동시 발매되어 J-POP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되는 하마사키 아유미, AAA, 로드오브메이저의 새 음반을 비롯해 아직 국내에 발매되지 않은 츠치야 안나의 인기 음반 6장까지 총 9장의 음반이 오리지널 음반 그대로 수입 발매됩니다.

J-POP 여왕 하마사키 아유미의 통산 41번째 새 싱글 'glitter/fated'는 화려하고 신나는 리듬의 댄스곡 'glitter'와 애절한 락발라드 'fated' 등 신곡 2곡과 지난 7일 일본에서 개봉된 영화 '상처투성이의 남자들주제가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정규 8집 앨범 수록곡 'Secret'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7인조로 팀을 재정비하고 첫 발표되는 AAA(트리플에이)의 15번째 싱글 '여름의 것들'에는 'Sunshine', 'No End Summer', '불꽃놀이' 신곡 3곡을 담았습니다.

록그룹 로드오브메이저의 베스트앨범 'SILVER ROAD~REMIX'는 지난 3월 발매된 베스트앨범 'GOLDEN ROAD~BEST~' 전 수록곡을 새롭게 리믹스해 수록했습니다.

특히 이번 앨범을 끝으로 팀 해체를 발표, 로드오브메이저의 음악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음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18일 한일 동시 발매되는 3장의 신보와 더불어, 영화 '불량공주 모모코'의 히로인이자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나나'의 보컬로 유명한 츠치야 안나의 인기 음반 6장도 발매되어 J-POP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됩니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18일은,JPOP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뉴스센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