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천정배 “나는 정통민생평화세력의 적자”

2007-07-20 アップロード · 121 視聴

범여권 대권주자 중 한명인 천정배 의원이 18일 오후 광주시청을 방문했습니다.

천 의원은 박광태 시장을 면담하는 것을 시작으로 3박4일간의 광주?전남일정을 시작했습니다.

민주당 소속의 박광태 의원은 이낙연, 김효석 의원 등과 함께 대통합파 8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들은 현재 탈당을 선언한 상태입니다.

이에 격분한 박상천 통합민주당 공동대표는 '배신자'라며 비난했습니다.

18일 오후 천 의원은 박 시장과 면담을 통해, 대통합이 성사된다면 이번 대선에서 승리할 수 있다며 함께 협력해 나갈 것을 요청했습니다.

또한 천 의원은 박 시장이 대통합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제3지대 대통합을 위해 앞장서 온 점에 대해 경의를 표했으며, 이에 박 시장도 대통합이 우리 세력의 유일한 희망이라는 데 뜻을 같이 했습니다.

천 의원은 대선출마 선언을 하고 고향을 방문하는 감회를 설명하면서 정통민생평화개혁세력의 적자이자 개혁적 유권자의 표를 얻을 수 있는 경쟁력을 가진 자신에게 힘을 보태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에 박 시장도 천 의원은 충분한 자격과 능력을 겸비하신 분이기 때문에 열심히 잘 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며 기대와 격려의 말로 화답했습니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천정배,“나는,정통민생평화세력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뉴스센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