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남북합작 '사육신', 조미료없는 평양냉면 맛

2007-07-21 アップロード · 1,125 視聴

남북 합작 드라마 '사육신' (기획 KBS, 제작 북한조선중앙TV)이 오는 8월 8일부터 KBS2TV를 통해 방송된다.

KBS 방송 80주년 특별기획으로 제작된 드라마 '사육신'은 KBS가 기획, 북한의 조선중앙TV에 주문 제작하여 완성된 작품으로 이는 남북 방송교류사 최초의 드라마 교류협력이라는 의의가 있다.

20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시청자 시사회를 통해 드라마를 첫 공개한 후 기자들과 만난 나상엽 PD와 김기춘 남성우 KBS편성본부장은 "드라마의 완성도가 예상을 뛰어넘는 수준"이라며 큰 만족감을 드러냈고, 주문 제작방식의 남북합작 드라마가 만들어질 수 있었던 배경을 설명했다.

느린 호흡과 야사보다 정사에 주력한 결과물에 대해서는 "우리 역시 기획 초기 과연 북한 제작의 드라마가 시청자에 입맛에 맞을 것인가 고민했었다"며 "템포가 느리고, 남쪽 특유의 양념적 요소는 빠져 있지만 평양의 옥류관 냉면을 맛보는 듯한 느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부탁했다.

방송 80년 특별기획드라마 '사육신'은 오는 8월 8일 오후 9시 50분 KBS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남북합작,사육신,조미료없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