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개그맨 김기욱이 영화 ‘쉬리’ 데뷔사실공개

2007-07-24 アップロード · 2,609 視聴

김기욱씨는 SBS 코미디프로그램 ‘웃찾사’에서 ‘형님뉴스’ 코너의 강성범, 장재영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들은 최근 케이블 채널 YTN STAR ‘서세원의 生쇼’에 출연하여, 개성 있는 입담을 자랑했는데요.

이날 강성범씨와 장재영씨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상사부일체’예고편에 출연했던 사실과 촬영장에서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이에 ‘상사부일체’ 촬영장에 따라가지 못해 몹시 서운했던 김기욱씨는 “나는 나름(?) 영화로 데뷔했다”고 밝혔습니다.

김기욱씨는 1990년대를 흔들어 놓은 영화 ‘쉬리’에서 군인 역으로 데뷔한 이후,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에서 가면 쓰고 뛰는 남자,‘좋은 사람 소개 시켜줘’에서는 서류 들고 왔다 갔다 하는 남자 역으로 출연했다고 말했는데요.

또한 서세원씨의 영화 ‘긴급조치 19호’에도 출연했다고 고백해 MC 서세원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에서는 하루 출연료 7만5천원을 줬는데‘긴급조치 19호’에서는 2만7천원 줬다”며 출연료를 자세하게 기억해 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개그맨,김기욱이,영화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2014.03.15 10:11共感(0)  |  お届け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