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전진-간미연-박준형…솔로 안 했으면”

2007-07-26 アップロード · 1,615 視聴

수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 중 일부는 그룹 해체와 탈퇴 후, 솔로로 나서기도 하는 것이 현실인데요.

그러나 팬들은 솔로로 데뷔하는 것에 대해 무조건 찬성하는 것은 아닌 모양입니다.

이 차트에 거론된 가수들은 모두 90년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아이돌 그룹 출신들이여서 눈길을 끕니다.

특히 그룹 god의 리더 박준형씨와 H.O.T 보컬 강타씨, 베이비복스의 간미연씨, 신화의 전진씨 등이 이름을 올렸는데요.

제작진은 박준형씨의 경우 노래 실력은 물론 한국말도 서투른 결점이, 강타씨는 그룹 속에서 더 빛이 난 경우, 전진씨는 댄스 가수가 발라드 부르니 어색하다는 이유였다고 밝혔다.

또 간미연씨는 연약한 몸매에 솔로로 서니 힘겨워 보인다는 독특한 이유가 올라왔다고 하네요.

혼자일 때 보다 더 빛났던 그룹 출신 가수들! 아무래도 그룹 활동으로 사랑 받았던 만큼 팬들은 솔로이기 보다 함께했던 이들의 모습을 그리워하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전진간미연박준형…솔로,했으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기악
2008.04.25 22:21共感(0)  |  お届け
그룹출신이아무래도편성되있나요삭제
ㅋㅋㅋ
2007.08.06 01:10共感(0)  |  お届け
돈독이 올랐구만 아주 그리고 박준형은 랩도 그럭저럭이고 합치지 않으면 힘들것 같은데 뭐 지오디는 멤버 전체가 흩어젔으니 살아남을려면 이길밖에 없겟지.. 그런데 나이를 좀 생각하고 장사로 전념하는것도 좋을것 같음삭제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