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OP 최승현, '이건 도무지 이해가 안돼~'

2007-07-31 アップロード · 63,819 視聴

30일 오후 3시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월화미니시리즈 '아이엠 샘'의 제작발표회 개별 인터뷰에서 명문고 짱 채무신 역할을 맡은 TOP의 멤버 최송현은 역할에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 밝혔다.

최승현은 “고등학교를 나온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다 이해가 가는데, 딱 한가지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은 조감독님이 '학교짱은 불량스러워 보여야 되니까 가방을 한쪽으로 매야 한다'고 해야했는데 그것은 이해가 되지 않았다" 고 말해 취재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 '아이엠 샘'은 무능력한 고등학교 교사가 어느날 조폭 외동딸에게 입주 과외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8월 6일 첫방송된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OP,최승현,이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최종학
2008.04.29 22:15共感(0)  |  お届け
최종학입냄새쩔어 진짜
삭제
ㅋㅋㅋㅋ
2008.04.15 02:26共感(0)  |  お届け
안녕하세요 빅뱅의 최송현입니다삭제
ㅡㅡ
2008.02.04 02:02共感(0)  |  お届け
최송현뭐냐
우리 탑이가 아나운서냐?삭제
zzzz
2008.01.29 11:14共感(0)  |  お届け
승현이가언제부터송현이로바꼇지?ㅋㅋㅋ삭제
ㅡㅡ
2007.09.20 05:31共感(0)  |  お届け
아처도란나 저기사놈ㅋㅋㅋㅋㅋㅋ삭제
타타타타탑
2007.09.10 10:52共感(0)  |  お届け
랩할때말고는 어색하지만 ... 갠츈해여
난 다 이해하고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큼 보면서 내가 쑥쓰럽기도 하지만
갠츈하다구삭제
타타타타탑
2007.09.10 10:51共感(0)  |  お届け
이해하지않아도된다구 ㅋㅋ 내가다이해해줄거라규 ㅋㅋㅋㅋㅋㅋ삭제
초코퍼지v
2007.08.26 01:35共感(0)  |  お届け
퍼갈께요 ㅎㅎ ㅎ삭제
초코퍼지v
2007.08.26 01:35共感(0)  |  お届け
퍼갈께요 ㅎㅎ ㅎ삭제
아리송송
2007.08.24 09:06共感(0)  |  お届け
탑의 멤버 최승현.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자님..제발...ㅋㅋㅋㅋ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