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스타들 사진 실력 “장난 아니네”

2007-08-04 アップロード · 8,598 視聴

스타들이 카메라와 사랑에 빠지고 있습니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 제대로 된 취미생활을 누릴 수 없는 스타들이 자투리 시간에도 사진 촬영에 심취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연예가의 대표적인 포토그래퍼는 배두나 조민기 송일국 박지윤 그리고 소지섭.

이들이 카메라를 든 모습은 미니홈피나 개인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공개되었습니다.

배두나씨는 지난해 런던 여행 당시 찍은 사진을 모아 '배두나의 런던놀이'라는 사진집을 내 큰 인기를 누리기도 할만큼 사진 매니아입니다.

가수 겸 탤런트 박지윤씨 역시 주변 사물과 가족 및 친구 등의 지인들의 사진을 찍어 미니홈피에 게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연기파 배우 조민기씨는 전문가급 실력을 자랑합니다. 사진에 심취한지 10여년이 다 되어가는 조민기씨는 해외로 배낭여행을 떠날 때마다 현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촬영해와 자신의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느낌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송일국씨는 드라마 '주몽' 촬영당시 '송파라치'로 불리며 촬영장 곳곳에서 카메라 플래시를 터트렸습니다.

또한 지난 5월 전역한 뒤 컴백을 앞둔 소지섭씨는 한 포털사이트에 '그 THE가 좋아하는 것들' 코너를 마련,

매회 다른 테마로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과 짧은 에세이를 함께 연재할 예정입니다.

이런 스타들덕에 팬들은 스타의 눈으로 바라본 세상을 보며 배우의 시선을 공유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다고 합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스타들,사진,실력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