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이창하, 학력 위조 질문에 '묵묵부답'

2007-08-07 アップロード · 5,509 視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서민들에게 무료로 집을 고쳐주며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디자이너 이창하씨가 학력 위조 위혹에 휩싸였음에도 묵묵부담으로 일관해 비난을 사고 있습니다.

이씨는 2003년 발간한 자신의 저서에서 1989년 수원대 경영대학에 입학해 연구과정을 수료했다고 명시했지만 이씨가 학부에 입학한 것이 아니라 비정규 과정인 1년짜리 최고경영자 과정을 수료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1976년 서울대 미대에 합격했지만 가정형편이 어려워 다니지 못했다는 고백에 대해서도 추적해보았지만, 당시 합격자 명단에 이창하씨의 이름은 없었던 것으로 서울대 관계자가 전했습니다.

이창하씨가 본격적인 학업을 시작했던 미국 LA의 뉴브리지대 순수미술학과에 문의했지만, 92입학해 96년 졸업했다는 기록은 찾아볼 수 없었고, 이 학교에는 순수 미술학과가 없는 것으로 드러나 학력 위조에 힘을 더했습니다.

특히 이 학교는 1995년에 개교한 것으로 취재 과정 중 밝혀졌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충격적이라는 반응들을 보이고 있는데요.

학력 위조 의혹이 제기된 지 3일이 흘렀지만 이창하씨 측은 이에 관련된 공식적인 입장 발표를 하지 않고 있어, 그에 대한 불신은 쌓여 가고 있는 상태입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이창하,학력,위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
2007.08.09 12:18共感(0)  |  お届け
난 도저히 저여자 이해안돼네 어떻게 아빠보다 더 나이 많은 남자랑 살 생각을 햇을까 정상적인 여자는 아니네,,,삭제
이창하
2007.08.08 02:57共感(0)  |  お届け
학력이 그렇게도 중요한가..보아하니 대학교 근처도 안가봣고만 무슨 미국 ...개코다,자식보기 부끄럽지도 않은지삭제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