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이명박 “압도적 지지해 달라"

2007-08-18 アップロード · 1,013 視聴

이명박 전 서울시장 캠프에서는 19일 실시되는 경선에서 ‘승리’를 확신하는 분위기가 흘러나왔다. 이명박 전 서울시장이 18일 기자회견을 하기 위해 캠프 사무실로 들어서는 순간 ‘당선 축하한다’는 지지자들의 환호가 연이어 터져 나왔다.

이 전 시장도 기자회견에서 “그 동안 공정한 경선이 진행될 수 있게 애써오신 당 관계자, 그리고 당원 동지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는 말로 시작하며 ‘여유’를 보였다. 박근혜 대표 캠프에도 “나와 경쟁해온 다른 후보들과 그 캠프 관계자 여러분께도 그 동안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기세를 올렸다.

이 전 시장은 “이제 국민과 당원의 뜻은 거의 결정이 되었다고 생각한다”면서 “대통령으로서 일을 더 잘 할 수 있는 사람, 나라를 더 잘 이끌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경선이 끝나면 모든 앙금을 털어버리고 하나가 돼야 한다”면서 “내가 대통령 후보가 되면 반드시 대화합을 이룩하겠다. 경선 과정의 모든 어두운 기억을 지워버리겠다. 박근혜 후보와 힘을 합치겠다. 함께 정권교체를 이루겠다”면서 “나아가 당 바깥에서 한나라당의 집권을 바라는 모든 정치, 사회 세력과도 힘을 합치겠다”고 말했다.

이 전 시장은 “잃어버린 10년, 특히 노무현 정부의 실정을 심판해야 한다는 데 뜻을 같이 한다면 누구와도 손을 잡겠다”면서 “될 사람을 압도적으로, 확실하게 밀어달라. 그 힘을 바탕으로 당 분열을 막고, 본선에서의 압도적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이명박,“압도적,지지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엔조이
2007.08.24 12:45共感(0)  |  お届け
검색만 하다가 지치는 채팅, 미~팅사이트 때려잡기!
절대로 만날수 없는 화~상채팅 사이트 때려잡기!

이제 파트너전문 검색엔진 엔~조이파트너에서
원하는 조건으로 바로 바로 만나보십시요!

http://KoreaSwapping.com ☜ 미~팅사이트가 아닙니다.
http://KoreaSwapping.com ☜ 채팅사이트가 아닙니다.
http://KoreaSwapping.com ☜ 화~상채팅사이트가 아닙니다.

솔직히 남자들 그거 하는게 목적 아닌가요?
더이상 말이 필요없이 만나서 바로바로... 즐거운시간보내세요~~ ㅋㅋ
(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