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니콘 강세 속 올림푸스 약진

2007-08-22 アップロード · 1,806 視聴

<이원주>
안녕하세요? 네티즌 브랜드 대상의 이원주입니다.

<김은진 기자>
안녕하세요? 고뉴스 경제부 김은진 기자입니다.

<이원주>
여러분, 여름휴가 잘 다녀오셨나요?

여름의 시원한 풍경과 물속에서 첨벙첨벙 노는 친구들의 모습들을 영원히 간직하는 데는 사진만한 게 없죠?!

추억의 사진 한 장, 여러분들은 어떤 카메라로 어떤 효과를 내면서 찍으셨나요?

요즘은 새로운 카메라들이 계속 출시 돼 카메라 마니아들이 더욱 반기고 있는데요. 그만큼 네티즌 브랜드 대상의 디지털 카메라 부문의 열기도 대단하답니다. 오늘은 카메라에 이어 노트북의 중간점검도 해보겠습니다.

김은진 기자님 오늘도 알찬 소식 많이 전해주실꺼죠? 그럼 디지털 카메라 부문의 중간 점검 발표부터 해주세요.

<김은진 기자>
디지털 카메라 부문의 중간 점검 발표가 있겠습니다.

지난달과 비슷한 순위로 변동 사항이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니콘이 1위 올림푸스가 2위를 차지했고요. 삼성과 캐논, 후지가 각각 3, 4, 5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원주>
와~~니콘과 올림푸스, 정말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네요. 김은진 기자님 니콘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나요?

<김은진 기자>
최다 득표율로 올림푸스를 따돌린 니콘은 오는 23일 창사 90주년을 맞아 새로운 디지털일안반사 DSLR 카메라와 컴팩트 카메라를 전 세계에 동시에 공개합니다.

이날 출시되는 제품은 준전문가용 D200후속작인 DSLR 2종과 렌즈 등 12종 이상의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라 합니다.

그동안 니콘은 경쟁업체에 비해 전문가 제품군이 약하다는 지적을 받아오기도 했는데요. 이번 신제품이 출시될 경우 전문가급 제품군이 더욱 탄탄해 질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전문가급 DSLR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캐논과 뜨거운 접전이 예상됩니다.

<이원주>
니콘의 새로운 제품이 출시된다고 하니 가슴이 두근두근 정말 기대되는 데요~! 그럼 디지털 카메라 부문 2위를 한 올림푸스는 요즘 어떤 소식들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걸까요?

<김은진 기자>
올림푸스는 9월 2일까지 NO.1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DSLR 카메라 E 510이 유럽 'EISA 베스트 제품상'을 수상해 이를 기념하기 위한 것인데요.

행사기간 중에는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 받을 수 있고요, 두 종의 카메라를 10~25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또 올해 하반기에는 전문가급 라인업을 보강할 예정이라 합니다.

<이원주>
아, 그렇군요.. 올림푸스 유럽 'EISA 베스트 제품상' 수상 축하드립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니콘,강세,올림푸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경제e-파일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