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LG X-note, HP컴팩 밀어내고 1위

2007-08-22 アップロード · 1,402 視聴

<이원주>
이번엔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인터넷하고 영화도 볼 수 있는 유용한 노트북! 정말 사랑스럽죠. 어떤 브랜드들이 네티즌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을까요? 노트북 역시 정말 궁금한데요? 어떤 브랜드가 1위를 지키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김은진 기자님 부탁드려요.

<김은진 기자>
이번 달은 지난달에 비해 변동 사항이 많았습니다. 독보적으로 1위를 차지했던 HP 컴팩이 2위로 물러나면서 1위 자리를 LG X-note가 차지했습니다.

1위를 차지한 LG X-note이 최다 득표율을 얻었습니다. 3위는 삼성이 차지했네요.

<이원주>
HP 컴팩과 LG X-note가 숨막히는 접전을 벌이고 있군요! 과연 최종마감에선 어떤 브랜드가 1위를 차지할지 궁금증을 더해갑니다. 그럼 각각 어떤 소식들이 있었는지 들어볼까요?

<김은진 기자>
LG X-note는 지난 7월 말부터 가수 비를 앞세워 '터보'편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터보로 즐기고 보고 듣는 카피를 내세워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원하는 신세대들의 감각에 잘 맞췄다는 평을 듣기도 했습니다.

HP 컴팩은 지난 13일 2,30대를 겨냥한 노트북 PC '컴팩 프리자리오 B 1200'시리즈 3종을 출시했습니다. 제품이 작고 가벼워 이동하는데 아주 수월하다 하네요. 무게가 1.72kg에 불과해 여성 사용자들도 부담이 없다고 합니다.

<이원주>
두 제품 다 매력 있는 노트북이네요.

이로써 디지털 카메라와 노트북 부문의 중간점검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8월 들어 중간 점검을 한 총 8개 업종의 최종 발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꼭 기대해주시구요. 그럼 다음시간에 뵙겠습니다. 김은진 기자님 감사합니다.

<김은진 기자>
네~감사합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LG,Xnote,HP컴팩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경제e-파일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