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연회비 100만원짜리 카드를 아시나요

2007-08-23 アップロード · 15,393 視聴

안녕하세요, 고뉴스 TV 경제기자 김미입니다. 오늘도 유용한 경제이야기를 알기 쉽게 들려드리겠습니다.

'더 블랙(the Black)'이라는 신용카드를 아십니까?

까만색의 이 카드는 언뜻 보기에도 꽤 고급스럽습니다. 카드표면의 미세한 금속장식과 마감 공정은 100% 수작업으로 제작됐다고 하는데요.

이 카드의 연회비는 자그마치 100만원입니다. 2005년 2월 출시된 이 카드는 1인당 월평균 사용액이 900만원에 달하지만 연체율은 제로라고 합니다.

연체율 제로의 비결은 바로 최상위층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덕분입니다. 대한민국 상위 0.05%를 위한 신용카드임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의'더 블랙'은 출시 전부터 100만원 연회비와 더불어 총회원 수를 9999명으로 한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보통 신용카드 발급 시 회원이 자신이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 신청하는 것과 달리 '더 블랙'은 카드사가 철저한 자격기준에 따라 선정한 예비고객을 초청하는 형식으로 이뤄집니다.

현재까지 '더 블랙'을 소지한 회원은 1500명 정도라고 합니다.

현대카드 측은 이들 회원에게 가입 후 300만원 상당의 선물 제공과 항공권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주는 것과 더불어 유명인사와의 만남의 시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7월 초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과 함께 주최한 행사가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더 블랙' 카드 회원들은 이브 카셀 루이비통 대표와 조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권상우 김희애 손예진 등 톱스타와 사회 각계인사들이 참석한 파티를 즐겼다고 합니다.

최상류층의 신용카드는 달라도 많이 다른 느낌입니다. 이 정도면 연회비 100만원이 아깝지 않겠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연회비,100만원짜리,카드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하나만
2007.09.15 06:16共感(0)  |  お届け
검색만 하다가 지치는 미팅사이트 때려잡기!
화상채팅에서 욕구충족이 불가능한 남성분 대환영!
조건녀도 대환영!
만나서 바로 엔조이 하는곳!
http://KoreaSogeting.com삭제

경제e-파일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