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폐비윤씨’ 구혜선 “역반응, 오히려 감사”

2007-08-23 アップロード · 358,317 視聴

탤런트 구혜선이 폐비 윤씨 역할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구혜선은 22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대하사극 ‘왕과 나’(극본 유동윤, 연출 김재형)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구혜선은 ‘왕과 나’에서 여주인공 폐비 윤씨 윤소화 역을 맡아 오만석(김처선 역), 고주원(성종 역)과 호흡을 맞춘다.

이 자리에서 구혜선은 “많은 분들이 ‘구혜선이 폐비 윤씨를?’이라며 의아하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 동안 구혜선은 ‘서동요’, ‘열아홉 순정’ 등에서 밝은 역할을 해 왔기 때문. 때문에 비운의 여인 윤소화의 역할을 구혜선이 잘 해낼 수 있을 지에 대해 일부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그녀는 이에 대해 담대한 반응을 보였다. 구혜선은 “밝은 역할만 해왔기 때문에 의아하고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하시는데,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못한다’고 생각하는게 많은 것 같다. 해보고 나면 다른 반응이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왕과 나’의 폐비 윤씨에 대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로서의 모습을 많이 보여줄 계획”이라며 “기존에 알고 계신 모습과는 많이 다를 것”이라고 말했다.

오히려 이러한 우려의 시선과 미스캐스팅이라는 지적에 대해 “좀 다행이라고 생각이 든다”고 말하기도.

구혜선은 “기대를 하시고 칭찬을 많이 하시면 오히려 그게 더 부담일 것 같다. 지금보다 조금만 더 최선을 다하면 더 좋게 봐주시지 않을까”라며 “역반응을 보인다는 것에 대해 굉장히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웃어보였다.

구혜선, 오만석, 고주원을 비롯해 전광렬, 신구, 양미경, 전인화 등 사극 달인들이 총출동하는 ‘왕과 나’는 오는 27일 첫 전파를 탄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폐비윤씨’,구혜선,“역반응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신수빈
2008.02.12 03:55共感(0)  |  お届け
스크랩 합니다.삭제
l동감l
2007.09.09 03:40共感(0)  |  お届け
국화씨 홧팅삭제
s
2007.08.24 03:07共感(0)  |  お届け
다이어트의 어원은 균형잡힌영양(식단)입니다..
백날 다이어트해도 한순간에 무너지는 이유는 우리의 식습관입니다..
단백질은 비만 치료제로 쓰여지고있습니다..
이제 건강하고 확실하게 ㄷ ㅏ이어트 성공하세요
네이버에★도도슬림★ http://www.dodoslim.com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