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가수 지아 “얼굴 한번 안 내밀고…” 인기

2007-08-23 アップロード · 5,618 視聴

천부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여자 나얼'이라는 별명으로 데뷔 성공 평가를 받고 있는 지아가 대박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아의 데뷔 앨범 'Voice Of Heaven'에 수록된 '물끄러미' KCM과 함께 부른 '내 마음 별과 같이' '수호천사' '사랑은 창 밖에 빗물 같아요' 등 수록 전곡이 온라인 및 모바일 상에서 가요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인데요.

실력파 가수들이 잇따라 컴백하고 있는 시기에 타이틀곡 '물끄러미'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었습니다.

음반 판매량 역시 꾸준한 판매율을 기록중입니다.

특히 지아는 방송 활동 없이 얼굴 없는 가수로서 노래와 가창력으로만 데뷔 성공을 이끌며 가요팬들에게 얼굴 한번 안내밀고 인기를 거머쥐었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최근에는 지아의 실체와 얼굴 공개 여부를 두고 신비주의 전략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UCC 동영상을 통해 라이브 공개 결정을 내려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에 대해 소속사측은 지아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 한다고 해서 얼굴을 공개 하는 것은 아니라며 아직 얼굴 공개 여부는 결정 된 바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가수,지아,“얼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