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한지혜 "연기 안될때 이동건 코치받아"

2007-08-24 アップロード · 2,711 視聴

[김지혜 기자]신세대 탤런트 한지혜가 연인 이동건의 든든한 응원덕에 연기에 힘을 쏟을수 있다고 밝혀 부러움을 샀다.

22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KBS 새일일드라마 '미우나 고우나'(극본 김사경 백영숙 최형자, 연출 이덕건)제작보고회에 참석한 한지혜. "이번 드라마를 하게 된데는 오빠(이동건)의 조언이 컸다"며 "일일드라마 섭외를 받고 망설이고 있었는데 이 시점에 일일드라마를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듣고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지혜는 연기하는데 있어서도 이동건과 서로 많은 충고와 조언을 나누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아쉬웠던 신에 대해 오빠한테 이야기를 했는데, 이런 저런 팁을 알려줘 많은 도움이 됐다"는 것.

현장에서 "6개월 이상 촬영이 진행되는 일일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연인과의 함께 보낼 시간이 부족하지 않겠냐"는 질문을 받은 한지혜가 쑥스럽다는 표정을 짓자, 극중 파트너 김지석이 "일주일 중 수요일 하루는 촬영을 쉰다고 들었다. 하루면 충분하지 않겠냐"고 대신 대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지혜는 데뷔 후 처음으로 일일드라마에 출연한다. 똑똑하고 열정적인 신세대 나단풍 역할을 맡은 한지혜는 젊은 백수 강백호를 만나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갈 예정.

모래알 재혼 가정이 한가족으로 어울려가는 밝고 경쾌한 가족 드라마를 지향하는 '미우나 고우나'는 오는 9월 3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한지혜,연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신수빈
2008.02.05 10:49共感(0)  |  お届け
스크랩 합니다.삭제
신수빈
2008.01.24 10:42共感(0)  |  お届け
스크랩 합니다.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