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다이나믹 듀오 “콘서트, 주객전도 걱정”

2007-08-27 アップロード · 625 視聴

힙합그룹 다이나믹 듀오가 '출첵 콘서트'를 엽니다.

소속사 측은 다이나믹 듀오가 오는 9월 8일 서울 워커힐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그곳의 물을 다 말려버리겠다'는 굳은 목표로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다이나믹 듀오는 이미 공연계에서는 확실한 흥행을 보장하기로 소문이 자자하고, 이번 3집 '출첵'을 통해서도 그 저력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지난 6월 3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비롯해 매번 공연마다 매진의 기염을 토했던 것입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1, 2집 타이틀곡을 포함해 그동안 방송에서는 여건상 보여주지 못했던 3집의 전곡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무브먼트 가족들뿐 아니라 이번 앨범에 피처링을 도와준 모든 가수들이 총출동 한다고 하는데요.

이에 자칫 주객이 전도되는 상황마저 일어날 것 같다며 주최 측은 고민 아닌 고민에 빠졌다고 하네요.

그러나 현장을 찾은 관중들에게는 그 즐거움이 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콘서트마다 색다른 콘셉트와 의상으로 관객들을 즐겁게 했던 다이나믹 듀오가 이번 콘서트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다이나믹,듀오,“콘서트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