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훈남 훈녀, '더위 피하는 방법' 각양각색

2007-08-28 アップロード · 4,085 視聴

매일 30도를 오르내리는 더위 속 에서도 뜨거운 조명과 두터운 화장, 여러 겹의 의상을 입고 촬영에 임하는 스타들의 고충은 적지 않습니다.

땀 흘리는 스타가 아름답다고 하지만, 더워서 흘리는 땀은 본인에겐 고역일 수밖에 없는데요.

폭염 속에서도 밤낮을 가리지 않고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스타들. 이들은 어떻게 더위를 이겨낼까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뜨거운 인기를 한 몸에 얻고 있는 공유씨의 더위 피하는 법이 화제입니다.

커다란 우산으로 햇빛을 피하고, 미니선풍기로 얼굴의 땀을 씻어내는 공유씨는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촬영 틈틈이 아이스커피로 갈증을 해소하며 대본을 꼼꼼히 체크하기도 합니다.

'왕과 나'의 두 여주인공 구혜선씨는 더위에 좀 더 적극적으로 대처했습니다.

'큐' 사인이 떨어지자 구혜선씨는 얼굴에 아이스팩을 대고 열을 식혔습니다.

얼굴 더위를 식힌 구혜선씨는 부채질로 또 한번 땀을 말렸습니다.

드라마 '아이엠샘'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신인탤런트 반소영 역시 촬영장에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더위를 이겨내고 있습니다.

한 손으로 쥘 수 있는 미니선풍기에 의지한 반소영씨는 바람을 쐬며 거울을 보는 등 더위에는 초연한 모습입니다.

훈남 훈녀 스타들의 더위 나는 방법에는 각자의 스타일이 묻어나 팬들의 눈을 즐겁게 했으며, 작품 속 멋진 모습과 더불어 촬영장의 열기를 그대로 전해줘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훈남,훈녀,더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이순영
2007.09.20 08:22共感(0)  |  お届け
검색만 하다가 지치는 미팅사이트 때려잡기!
화상채팅에서 욕구충족이 불가능한 남성분 대환영!
조건녀도 대환영!
만나서 바로 엔조이 하는곳!
KoreaSogeting.com삭제
어여쁜그녀
2007.08.28 08:42共感(0)  |  お届け
ccccccccccc삭제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