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이파니와 스릴만점의 제트보트"

2007-09-01 アップロード · 8,964 視聴

안녕하세요, 오늘도 절 기다리신 분들 많으시죠?

이파니와 함께라면 어디라도 즐겁게 떠날 준비가 되신 분들! 자, 오늘도 저번 시간보다 더 멋진 뉴질랜드로 떠나 보겠습니다.

오늘 떠날 곳은 바다같이 넓은 호수가 있는 타우포입니다.

이곳이 어떤 곳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 그리고 어딘지 궁금하신 분들! 또 추가로 올 여름 바다를 가지 못하셨던 분들과 함께 떠날 시원하고 멋진 곳입니다.

자, 그럼 함께 떠나볼까요? 출발~

616㎢나 되는 싱가포르를 집어넣어도 남는 크기의 넓은 호수가 있는 북섬 중앙에 위치한 타우포! 그곳에는 스릴만점의 제트보트가 있는데요.

처음에는 그냥 빠른 보트겠거니 하고 타러 가지만 타고 나오면 입이 쫙 벌어질 정도로 신나는 보트입니다.

가격이 좀 비싼 게 흠이긴 하지만, 그 값어치를 하는 만큼 꼭 한번 경험해 보세요.

제트보트의 속도는 시속 80km 입니다. 그야말로 스릴만점인데요. 바위와 나무에 사이사이를 지나며, 부딪힐 듯 스쳐 지나가는 스릴.

정말 생각만으로도 벌써 소름이 쫙 끼치는 게,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입니다.

또한 후카폭포의 옥색 에메랄드빛의 물 색깔은 하얀 기포와 함께 어울려 환상적인 분위기를 함께 연출합니다.

제트보트를 신나게 즐기셨다면, 이번엔 새우농장으로 가봅시다.

새우농장에서 새우낚시를 하는 모습이 한가롭기 그지없습니다.

제트보트 타는 것엔 관심이 없고, 여유롭게 사색을 즐기며 낚시를 하고 싶으신 분들. 또 새우를 좋아하는 분들은 덤으로 새우농장에서 새우낚시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잡은 새우로 특색 있는 요리도 만들어 먹는 것도 즐거운 추억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이토록 멋진 후카폭포와 새우농장 그리고 제트보트가 여러분의 기분을 업 해 드릴 겁니다.

가을의 입구에서 만나는 바다는 색다른 느낌을 줍니다.

뉴질랜드, 알면 알수록 자꾸만 더 캐보고 싶은 기분이 드는데요.

앞으로 계속되는 뉴질랜드 여행!! 더욱 기대해주시고요~~ 저와 함께하는 멋진 여행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도 즐거운 만남을 가져봅시다! 안녕~

-이 프로그램은 인터파크투어와 뉴질랜드 관광청에서 협찬합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이파니와,스릴만점의,제트보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채무식
2007.09.01 09:26共感(0)  |  お届け
무식한넘^^^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