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다니엘 헤니, 거짓해명 '일파만파'

2007-09-05 アップロード · 7,962 視聴

다니엘 헤니 씨가 학력 위조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의 주장이 거짓인 것으로 드러나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 씨는 포털사이트와 각종 언론보도를 통해 최근까지 일리노이대학교를 나온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이에 다니엘 헤니 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해당 학교에 입학한 사실이 없으며, '일리노이대학교 시카고캠퍼스'라는 학력이 어떻게 올라와 있는지 미지수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인터뷰 기사와 언론 보도내용을 살펴보면, 앞뒤가 맞지 않는 부분이 드러납니다.

2005년, 인터뷰 기사 내용에는 '시카고 일리노이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공. 부전공은 연기'라고 적혀 있고, 같은 해 그의 매니저는 한 경제 매체를 통해 다니엘 헤니 씨가 미국 일리노이대학교의 농구 특기 장학생이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바로 지난달에도 다니엘 헤니 씨의 기사에는 미국 앨비언 칼리지를 다니다 농구 장학생으로 일리노이 대학교 시카고캠퍼스로 옮겨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하고 연기를 부전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태로 인해 다니엘 헤니 씨는 자신이 주연을 맡은 영화 '마이파더'의 홍보에도 큰 차질을 빚게 됐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다니엘,헤니,거짓해명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진실한사람은누굴까
2007.09.09 01:17共感(0)  |  お届け
이젠 지겹게 느껴지네요...매일 기사 저런것 밖에 안 올라오니....사회성에서 진실은 찾아보기 힘든건까요...정말 싫다....삭제

[TV]뉴스센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