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남상미, 이달 연기상은 ‘내꺼’

2007-09-05 アップロード · 1,527 視聴

고뉴스의 네티즌 연예대상입니다. 9월 고뉴스 네티즌 연예대상이 다시 시작됐습니다.

10일간 각 부문별로 1위와 2위를 뽑아 스타 배틀상 투표를 하게 되는 고뉴스 네티즌 연예대상. 현재는 각 부문별 투표가 한창 진행 중인데요. 오늘은 여자연기상 부문의 현황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1위는 36.8%의 남상미 씨입니다.

남상미 씨는 곧 종영되는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녀의 열연에 시청률 역시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2위는 왕과 나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구혜선 씨가 18.4%로 차지했습니다.

3위는 13.8%로 수애 씨가 차지했고. 4위에는 배두나 씨가, 5위에는 신예 박민영 씨가 차지했네요.

9월, 네티즌 여러분이 직접 선정하는 네티즌 연예대상 각 부문별로 최고는 누가 될지 꾸준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네티즌 연예대상은 여러분들의 많은 투표와 성원을 기다립니다. 투표는 고뉴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1위 남상미 씨의 화제의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하이라이트 영상, 잠시 감상하시죠.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남상미,이달,연기상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이순영
2007.09.20 08:15共感(0)  |  お届け
미팅 사이트, 화상채팅 사이트에서 기다리시기 지겨우시죠?
솔직히 남자들은 그거 하는게 목적 아닌가요?

첨엔 믿을수가 없었어요. 30분안에 파트너를 만난다는게...
속는셈 치고 가입했는데 진짜로 연락이 오더라구요.
가격도 다른데보다 저렴하고 빨리 빨리 연결되서
친구들과 술한잔씩 후에 단골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KoreaSogeting.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KoreaSogeting.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KoreaSogeting.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삭제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