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김남일-김보민,'007연애에서 혼인신고까지

2007-09-05 アップロード · 2,052 視聴

축구스타 김남일 선수와 KBS 김보민 아나운서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5일 약혼식을 치르면서 공식커플임을 밝혔습니다. 그런데 같은 달 8일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김남일 씨와 김보민 씨는 현재 공식커플이 됐지만, 그 전에는 온갖 추측과 소문이 무성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유명인이 열애설이 나오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이 커플은 한술 더 떠 결별설까지 터진 바 있습니다.

이는 김남일-김보민 커플이 열애설에 대해 극도로 언급을 피해왔기 때문인데요.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캐내려고 각종 증거물을 제시하기도 했다. 두 사람 역시 세간의 이목을 피하기 위해 007작전을 방불케 하는 데이트를 해야 했습니다.

김보민 씨는 데이트하는 과정에서 변장하기가 가장 힘들었다며 요즘엔 폰 카메라를 많이 가지고 있어 온 국민이 파파라치나 다름없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을 축하드리며, 바로 어제 있었던 두 사람의 결혼 발표 기자회견, 다 함께 보실까요?

이상으로 9월 4일 펀펀연예를 마치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시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김남일김보민007연애에서,혼인신고까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