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오클랜드 공식해변 ‘미션베이’

2007-09-05 アップロード · 5,637 視聴

뉴질랜드의 곳곳을 누벼보는 시간- 안녕하세요! ‘세상과 놀다’의 이파니입니다.

이렇게 오프닝 인사를 할 때마다 저의 가슴은 두근두근해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곳이 여러분들의 마음에 드실까 해서요.

그럼 오늘의 여행지를 소개해볼게요! 여러분 모두 재밌게 봐 주실 거죠? 오늘의 여행지는 미션베이입니다.

오클랜드의 공식해변이라 불릴 만큼 유명한대요. 오클랜드를 여행했거나, 그곳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씩들 다들 가 봤을 해변이라고 하는데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는 수많은 해변이 있는데, 왜 하필 그 중에서도 이 해변이 그렇게 인기인가! 살펴봤어요, 그래서 알아낸 이유는, 화려한 주택들과 운치 있는 바다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래요.

갈매기들과 바로 앞에서 호흡할 수 있는, 자연과 아주 가까운 그곳으로 떠나보실까요?

미션베이는 산책, 조깅, 수영등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에요. 그곳에서 우리는 많은 애완견 가족들을 만났는데요. 해변가를 산책하는 애완견들이 정말 아주 많았어요. 애완동물의 천국이라는 말이 정말 실감나는 시간이었어요.

해변가를 맘 놓고 뛰어다니고 바다를 향해서 뛰어드는 귀여운 강아지, 용감한 애완견등 정말 많은 애완견들이 있었는데, 참 신기한 건 서로 많이 만난 친구들처럼 서로 만나면 꼭 인사를 나누고 가더라고요. 애완견 주인들끼리도 한두 번 이상은 안면이 있는 듯 서로 인사를 나누고 지나가고요.

뉴질랜드에서는 가족 중 우선순위를 매기면, 아이들, 부인, 애완동물,남편 순 이라고 하던 이야기를 언젠가 들어 현지에 있는 분에게 인터뷰를 해 봤어요. 저희의 이런 황당한 질문에 친절한 아주머니께서 대답해 주셨어요.

아주머니, 센스쟁이!

사람들의 여유로운 모습이 제 마음까지도 행복해지게 하네요.

뉴질랜드에 사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살아보고 싶다고 꿈꾸는 그곳. 미션베이 해변이었습니다.

미션베이 해변에서 편안한 휴가를 보내고 온 기분이 들지 않으세요? 사람 사는 맛이 느껴지는, 사람내음이 가득한 해변이었습니다.

그럼 저 파니는 다음시간에 더 행복한 여행지로 여러분을 초대할게요. 다음 방송까지 안녕~

이 프로그램은 인터파크 투어와 뉴질랜드 관광청에서 협찬합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오클랜드,공식해변,‘미션베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교양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