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검은 모래해변’ 무리와이비치

2007-09-07 アップロード · 1,514 視聴

"세상과 놀다" 기다리신 분들, 손들어보세요!! 사실 저 이파니가 보고 싶으셨던거죠? 다 알아요~

반갑습니다, 세상과 놀다의 섹시투어가이드 이파니입니다.

오늘도 여행 떠나실 준비 다 하셨죠? 아직 출발 준비가 안 되신 분들은, 준비하실 시간이 없어요! 시간이 다 되었으니, 일단 출발할게요.

무조건 달려가는 파니의 손 꼭 잡고, 잘 따라오세요!

이번 여행지는 오클랜드의 명물! 해변의 자랑거리, 무리와이비치에요. 이곳은 낚시터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함께 낚시 하러 가실까요?

자 그럼 저와 함께 신나게! 무리와이비치로 날아가 봐요. 슝~

오클랜드 시내에서 서쪽으로 뻗어있는 16번 국도로 1시간쯤 가면 무리와이 비치가 나오는데요. 패키지 여행에서는 가볼 수 없는 곳이래요.

오클랜드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해변이에요.

무리와이비치는 영화 피아노로 유명한 피하비치 위쪽에 위치한 검은 모래비치예요

검은 모래 사장이 끝없이 펼쳐져 있는 해변은 멀리 태즈만해에서 밀려오는 높은 파도와 물보라와 어우러져 신비감 마저 들게 하는데요. 검은 모래, 실제로 보지 않고는 그 신비로움을 전하기엔 조금 역부족이 아닐까 싶어요.

또한 기암괴석에 둥지를 튼 수만 마리의 가닛 서식지도 시선을 고정시키기에 충분해요.

무리와이비치는 북섬에서 가장 큰 가닛의 서식지예요. 그래서 가닛의 모습을 바로 눈 앞에서 관찰할 수 있어요.

바위에 붙어있는 홍합과 꽃게, 조개 그리고 낚시꾼들..... 이 모든 것이 해변안에서는 그저 아름답게만 느껴지네요.

정말 이 기분을 어떤 말로 표현할수 있을까요?

무리와이비치에는 야영장, 스낵바, 바비큐 시설, 별장 같은 숙소 등도 잘 갖춰져 있어요. 군것질 좋아하는 분들은 스낵바에서 햄버거와 나쵸를 꼭 먹어봐야 할걸요?

검은 해변가를 거니는 기분 어떠셨어요? 떼로 몰려있는 기낫들이 신기하지 않으셨나요?

낚시를 하지 못해서 아쉬워 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대신 다음에 저랑 따로 가요.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또 멋진 뉴질랜드의 모습과 함께 찾아올게요! 안녕~

이 프로그램은 인터파크 투어와 뉴질랜드 관광청에서 협찬합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검은,모래해변’,무리와이비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교양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