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스프리스, 스포츠브랜드 ‘선두’

2007-09-12 アップロード · 1,489 視聴

<이원주 MC>
안녕하세요? 네티즌 브랜드 대상의 이원주입니다.

<김은진 기자>
안녕하세요? 고뉴스TV의 김은진 기자입니다.

<이원주 MC>
아침, 저녁으로 가벼운 조깅을 하기에 너무 좋은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죠. 간간히 비가 내리는 것만 빼면 말이죠.

이럴 때 간단한 운동이나 주말에 떠나는 가을 여행으로 일상탈출을 해보는 것도 정말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런 의미에서 네티즌 브랜드 대상의 스포츠와 여행사 부문의 중간점검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은진 기자님 부탁드립니다~

<김은진 기자>
그럼 먼저 스포츠 부문을 중간점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스프리스, 2위는 나이키, 3위는 리복 코리아 입니다. 지난달에는 스프리스와 나이키가 투표차가 얼마 나지 않았었죠.

그러나 이번 달에는 정말 압도적인 표로 스프리스가 선두권을 확보한 상태입니다. 투표 마지막 날까지 이 여세를 몰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이원주 MC>
스프리스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군요! 득표를 많이 얻지 못한 코오롱 스포츠와 프로스펙스, 아식스는 더욱 선전해 주세요.

김은진 기자님, 상위권에 든 브랜드들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주시죠~

<김은진 기자>
1위를 한 스프리스는 가을을 맞아 컨버스 운동화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산뜻한 체크무늬로 붉은색, 노란색, 회색 등 다양하네요.

스프리스 내에 있는 에버라스트, 에어워크, 헬리 한센 등 14개 브랜드가 앞 다퉈 색다른 디자인의 제품을 내놨습니다.

2위인 나이키는 신개념 러닝 개념인 나이키 플러스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운동화 안에 스포츠 킷이라는 센서가 내장돼 있는데요. 달리는 동안 실시간으로 자신의 러닝 거리, 속도, 칼로리 소모량 등을 아이팟 나노로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이원주 MC>
운동화 안에 센서가 달려 있어 건강 체크까지 할 수 있다니~ 저도 정말 이용해 보고 싶은데요. 스포츠 부문 소식 정말 잘 들었고요.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스프리스,스포츠브랜드,‘선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경제e-파일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