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한혜진, ‘완전 쌩얼 선행 천사’

2007-09-14 アップロード · 26,198 視聴

탤런트 한혜진이 지난 7월 라오스에서 봉사 활동을 펼치던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혜진은 당시 극빈곤층 어린이들을 위해 7박 8일간의 봉사활동을 떠났다.

최근 라오스에서 어린이들과 함께한 한혜진의 사진들이 공개됐다. 빈곤한 라오스의 모습과 더불어, 한혜진과 아이들의 미소는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든다.

한혜진은 라오스 세퐁 지역에서 직접 나물을 캐고 물을 기르는 등 어린이들을 위한 봉사 활동에 몸을 아끼지 않았다고. 화장기 없는 얼굴에 평범한 옷차림을 한 한혜진의 모습을 본 팬들은 ‘선행 천사’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일부 네티즌들은 “완전 쌩얼인데도 피부가 정말 곱다”라는 반응을 내놓기도.

특히 봉사 활동을 떠나는 한혜진에게 ‘공식 연인’ 나얼이 티셔츠를 제공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지기도. 나얼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익금중 일부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고 있다.

한편, 한혜진은 인기 드라마 ‘주몽’이 일본에서 방영됨에 따라 지난 1일 일본을 공식 방문했다. ‘주몽’에서 소서노 역을 맡았던 한혜진은 송일국과 함께 일본에서 신한류 개척에 나선 것.

한혜진은 ‘주몽’ 이후 휴식과 함께 봉사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한혜진은 연말이나 내년 초 드라마 컴백을 예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한혜진,‘완전,쌩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