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바다 "뮤지컬 배우 최성희입니다"

2007-09-15 アップロード · 2,258 視聴

10일 서울 종로 두산아트센터 (구 연강홀)에서 뮤지컬 <텔미 온어 선데이, Tell Me On A Sunday>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바다는 “뮤비컬 배우 최성희입니다”라고 소개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지나 감독은 '바다를 캐스팅 한 계기' 에 대해“가수 바다의 경우, 과거 <페퍼민트> 작품을 하는 것을 보고 한눈에 반해 이후 작품 제의를 여러 번 했었다. 그러나 매번 거절을 당했고 이번에 삼고초려해서 캐스팅을 했다.”라고 답했다.

이에 바다는 “이지나 교수님과 꼭 한번 작업을 하고 싶었다. 그러나 당시 가수로서 앨범 활동에 주력을 해야 했기 때문에 거절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이제는 소속사 측도 나의 꿈을 이해해줘 앞으로 뮤지컬 배우 최성희로서의 활동을 활발히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바다는 “이지나 교수님과 꼭 한번 작업을 하고 싶었다. 그러나 당시 가수로서 앨범 활동에 주력을 해야 했기 때문에 거절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이제는 소속사 측도 나의 꿈을 이해해줘 앞으로 뮤지컬 배우 최성희로서의 활동을 활발히 할 것이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텔미 온어 선데이>는 두산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일부터 25일까지 상연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연예정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뮤직넷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