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한나라 "NLL주면 다 빼앗긴 것"

2007-09-18 アップロード · 709 視聴

남북정상회담이 불과 2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이번 회담이 불러올 정치적 파장과 실질적 성과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회담이 12월 대선에서 정략적인 의도로 악용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를 바라보는 한나라당의 시각은 초조하기만 한 상황.

18일 오후 한나라당은‘남북정상회담, 무엇을 다뤄야 하는가’라는 주제의 토론회를 열고 보수 진영 인사들의 의견을 취합함으로써 향후 대책에 대한 준비태세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설 것임을 드러냈다.

강재섭 대표는 북핵폐기, 신뢰구축 등 실질적 성과를 도출할 수 있다면 정상회담에 반대하지 않는다면서“정상회담은 이명박 후보가 당선돼도 계속해야 할 일”이라고 강조했다.

강 대표는“한나라당은 몸속 뼈대인 자유민주주의 체제와 시장경제를 지킨다는 것을 제외하고 굳은 살이나 오십견에 걸린 부분은 탄력성 있게 만들어야 한다”며 “의료지원이나 수해복구 등 인도적인 문제는 핵과 무관하게 얼마든지 따뜻하게 지원해야 한다”고 말해 당의 대북정책이 한층 유연해진 것임을 밝혔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한나라,NLL주면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정미자
2007.09.20 08:40共感(0)  |  お届け
가입후 5분안에 원하는 엔조이파트너만나기!
엔조이파트너만을 구하는곳!
KoreaSogeting.com

지겹게 채팅방에서 대기하지 마시고
만남 신청만 등록해노면 핸드폰으로 그녀의
전화번호가 전달됩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바로~!삭제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