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김부선 “대마초는 마약 아냐” 탄원

2007-09-28 アップロード · 89,840 視聴

영화배우 김부선 씨가 마약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전인권 씨와 관련해, 법원에 탄원서를 제출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부선 씨는 전인권 씨의 사건에 대해, 신체의 구속보다는 재활조치를 할 수 있도록 선처 바란다는 내용의 탄원서를 법원에 접수할 예정입니다.

김부선 씨는 자신의 경험과 대마초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전인권 씨에 대한 선처를 호소했습니다.

김부선 씨는 전인권 씨가 실정법을 어긴 것은 사실이나, 자신의 경험으로 미루어 금지약물중독자의 신체를 구속하고 사회와 격리해 감옥에 수용하는 것은 개인이나, 사회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18년 전 대마초 흡연으로 8개월 실형을 산 적이 있는 김부선 씨는, 대마초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그간 283명에 이르는 연예인이 대마 흡연으로 구속됐다며 대마초는 마약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김부선,“대마초는,마약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543543
2007.11.14 03:35共感(0)  |  お届け
대마초가 마약이지 그럼 마약이아니고 뭐냐?죷도웃긴년이네 이년도 그떄 뭔죄지어갖고 썩었지콩밥주는곳에서 웃긴년이 다녀왔음 정신차려야지 지대마초 했다고 자랑하나 화냥년이 대마초가 마약이아니면 왜금지하는데 똘녀나 담배도 허가하는마당에 대마초는 마약이아닌데 담배보다더지독하고 중독성있는 희귀물인갑네 아갈창을 뽀사뿔라 우라질년이삭제

[TV]뉴스센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