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프리템포 내한공연 '커프 끌고,류승범 밀고

2007-09-28 アップロード · 2,226 視聴

안녕하세요, 핫! 연예와이드의 이현미입니다. 오늘도 발 빠른 연예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의 삽입곡으로 등장해 인기를 얻은 프리템포가 내한공연을 갖습니다.

작곡, 프로듀서, DJ 등을 담당하는 한자와 타케시의 솔로 프로젝트 프리템포는, 거친 기계음만을 연상시키는 일렉트로닉 음악에, 신선하고 감성적인 멜로디를 조화시켜 멜로디의 마법사라는 별명을 가진 일본 출신의 뮤지션입니다.

'커피 프린스 1호점' 극중 한유주의 벨소리로 알려진 'Sky High'는 프리템포의 최대 히트곡으로, 시부야 케이의 음악이나 클럽 음악에 관심이 있는 마니아에겐 잘 알려진 곡입니다.

프리템포는 28일 서울 워커힐 가야금홀과, 29일 부산 노보텔 앰베서더에서 새 앨범 '하모니'의 디지털 싱글 패키지 론칭 기념으로 국내 음악팬들에게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합니다.

특히 서울 공연에는 영화배우 류승범 씨가 'DJ RYOO'라는 이름으로 공식 데뷔 무대를 선보입니다.

이미 1년간 언더그라운드에서 DJ 활동을 펼쳐 온 류승범 씨가 보여줄 오프닝 무대 역시 프리템포의 공연과 함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프리템포,내한공연,커프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