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한지민 실신 “힘주세요, 영애씨” 이색응원

2007-09-28 アップロード · 7,537 視聴

MBC 월화사극 '이산'의 한지민 씨가 촬영 중 실신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지난 26일, 경기도 이천의 야외세트장에서 촬영 도중 실신한 한지민 씨는, 인근 병원에 긴급 후송돼 치료를 받은 사실이 전해졌습니다.

응급조치 후 서울의 한 병원으로 이송돼 정밀진단을 받은 한지민 씨는 큰 이상이 발견되지 않아 27일 촬영에 다시 참가했다고 소속사 관계자는 밝혔습니다.

한지민 씨는 최근 드라마 홈페이지에 게재된 동영상을 통해 '대장금' 이영애 씨와의 에피소드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영애 씨와 특별한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 한지민 씨는, 얼마 전 이영애 씨를 만났다며 일화를 전했습니다.

이영애 씨는 한지민 씨를 보고 언제 한번 밥을 사주겠다고 말을 남겼는데 며칠 후 한지민 씨는 '이산'에 캐스팅 됐다고 합니다.

한지민 씨는 이영애 씨를 만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캐스팅이 돼 신기했다며, 곧장 이영애 씨에게 연락해 드라마를 하게 됐다고 알렸더니 나중에 몰래 응원하러 오겠다는 말로 힘을 줬다고 밝혔습니다.

이 같은 사연을 확인한 시청자들은 실신한 한지민 씨에게 이영애 씨가 힘을 실어주길 바란다며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한지민,실신,“힘주세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