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신비의 어둠속으로 ‘와이토모 루아쿠리 동굴

2007-09-28 アップロード · 555 視聴

안녕안녕, 오늘도 파니가, 그리고 여러분 늘~ 기다리는 세상과 놀다!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박수박수~

이 시간만을 목 빠지게 기다리신 분들이 너무너무 많은 관계로 오늘은 잽싸게 이동해 볼게요, 자, 출발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정말 깜짝 놀랄만한 신비한 어둠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할 거예요. 그곳이 어딘지 궁금하죠? 그쵸? 파니만 잘 따라오시면 정말 신비한 구경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오늘 오신 분들은 모두 복 받으신 거예요. 이런 귀한 경험을 무료로 하게 되셨으니… 그럼 떠날 준비는 다 되셨겠죠? 지금부터 갑니다!!

와이토모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것은 무엇? 이라고 누군가 묻는다면 단번에 대답할 수 있는 곳. 바로 와이토모의 루아쿠리 동굴인데요.

동굴을 들어서자 폭포수처럼 내려오는 물줄기가 시선을 끄네요.

자, 그럼 동굴에 도착했다면 해야 할 일이 어떤 게 있을까요? 바로! 블랙워터래프팅이예요!

블랙워터 레프팅은 헤드라이트가 달림 헬멧과 방수 수영복을 입고 검정 타이어 튜브에 몸을 실은 뒤 캄캄하고 환상적인 동굴을 탐험하는 레포츠예요.

다른 래프팅과는 달리 검정튜브 하나에 의지해 동굴 속의 신비를 체험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뉴질랜드에서 꼭 체험해 봐야 할 것 중 손에 꼽을 수 있을 만큼 흥미로운 체험이니 가시 분들은 꼭 한번 잊지 말고 경험해보세요.

자, 출발하기 전 안전수칙을 열심히 설명해 주시네요. 전부 다 알아 들을 순 없지만, 그래도 열심히 들어두자고요.

튜브에 몸을 실으면 바로 이런 풍경들이 보인답니다. 어둠 속을 헤쳐가다 보면 발을 헛디뎌 물에 빠지기도 하고, 폭포를 만나기도 하는데요.

그렇게 힘든 여정을 다니다 보면, 어느새 저 멀리서 밝은 빛이 새어나오 것을 볼 수 있어요. 그럼 갑자기 마음까지 편안해지면서, 행복해진다구요.

동굴 밖에서는 늘 마주치는 불빛이지만 동굴 안에서 만나는 빛은, 신비로움까지 느끼게 합니다.

밖으로 나와 만나는 세상이, 들어갈 때와는 다르게 느껴지는 건 저 뿐인가요? 저는 마치 벌써 한차례 래프팅을 하고 나온 기분이 드는데요. 여러분도 꼭 한번 체험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블랙워터 래프팅, 이름만으로도 전율이 쫙- 느껴지지 않으세요?

그럼 저 파니는, 다음 시간에 또 어김없이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안녕~

이 프로그램은 인터파크 투어와 뉴질랜드 관광청에서 협찬합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신비의,어둠속으로,‘와이토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교양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