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문성현“11월11일 민중들의 외침을 주목해달라

2007-10-01 アップロード · 397 視聴

문성현 “11월 11일 민중들의 외침을 주목해 달라”

민주노동당 문성현 대표가 1일 오후 2시 민주노총에서 열린 ‘민중 총궐기투쟁 선포’ 기자회견에서 민주노동당의 행보를 밝혔다.

민주노동당 문성현 대표는 “잘 아시다시피 민주노동당은 권영길 후보를 중심으로 대선 대장정에 돌입했습니다. 다른 정당과는 달리 민주노동당은 11월 11일 범국민대회를 바탕으로 이번 대선에서 승리할 것입니다. 오랫동안 한국 정치사회에서 묻혀왔던 대중 방식의 선거투쟁을 민주노동당에서 되살려 낼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대선의 전략적 전술적 차원을 넘어서 이 땅의 노동자 농민 서민들이 대중투쟁을 방식으로 떨쳐나가야 하기 때문에 11월 11일 범국민 행동의 날을 성사시키고자 민주노동당은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우선 권영길 후보는 후보로서의 행동을 할 것이고 당 대표인 저는 11월 11일까지 ‘범국민행동의 날’을 성사시키기 위한 일에 대표의 역할을 집중할 것입니다. 올해 대선의 11월 11일을 주목해주시고 그날 모일 민중들의 외침이 이번 대선투쟁에 가지는 의미에 대해서 범국민적으로 관심을 가져 주실 것을 당부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문성현“11월11일,민중들의,외침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