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세계최초 해저 수족관 ‘켈리탈튼 수족관’

2007-10-02 アップロード · 1,182 視聴

여행지에 가면, 그곳에서 만난 사람과 친해지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여러분도 느껴보고 싶지 않으세요? 느껴보고 싶은 분들은 저만 잘 따라오세요!

제가 벌써 한 명 소개 시켜 드렸었잖아요. 기억나시죠? 우리의 체험VJ 아라 양! 그런 아라 양이, 오늘도 함께 했어요.

자, 일단 출발해 봐요. 오늘의 여행지는 물속으로 갑니다. 바로 켈리 탈튼 수족관!

세계 최초로 지어진 해저 수족관인데요. 이 곳 덕분에 우리나라를 비롯한 많은 나라들도 해저 수족관을 지을 수 있었다고 해요. 그럼 우리 한번 구경하러 가 봅시다.

자, 오랜만에 만나는 우리의 체험VJ 아라 양! 아라 양과 함께 켈리 탈튼 수족관을 다 같이 여행해 봐요.

수족관을 입성하자 어린이들이 보이네요. 어린이들도 구경하러 왔나 봐요.

그 다음으로 마주친 것은 남극을 최초로 탐험한 스콧의 오두막입니다.

그리고 슬슬 수족관으로 들어가자 오오, 이제부터 본격적인 수족관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곳에는 굉장히 커다란 가오리가 있는데요. 그 가오리를 만지며 체험할 수 있다고 해서, 우리의 체험VJ. 오늘도 겁 없이 물속으로 들어갑니다.

주의사항도 잘 듣고 성큼성큼 들어간 아라 양! 가오리를 만졌어요!! 역시 저번에 번지 할 때 알아봤다니까요. 사람이 겁이 없어도 너무 없어요.

다음은 탐사선과 비슷한 스노캣을 타고 펭귄풀로 들어갑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귀여운 펭귄군단! 마치 인형처럼 멈춰서 있는 펭귄들. 전 처음에 인형인줄 알았다니까요. 저희가 가까이 다가가자 한 마리씩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거대한 수조 속을 걷다 보면, 상어를 비롯해 많은 물고기들과 만날 수 있어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죠? 우리나라에도 비슷한 수족관이 많이 있지만, 뭐랄까, 이곳은 좀 더 웅장한 느낌을 주지 않나요?

여러분에게도 뜻 깊은 시간이 됐길 바라요! 저는 그럼 다음 이 시간에 다시 올게요.

이 프로그램은 인터파크 투어와 뉴질랜드 관광청에서 협찬합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세계최초,해저,수족관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fill0303
2008.01.19 12:36共感(0)  |  お届け
담아갈게요 ^^삭제

[TV]교양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